참가효과

한 템포 빠른 마케팅, 프로모션의 장
여름은 커피 및 음료 업계의 최고 성수기입니다. 4월에 개최되는 서울커피엑스포는 7,8월 시장 대비 최적의 마케팅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Hottest Summer Market’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플랜을 서.커.스와 함께 세우십시오.
신제품 출시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기회
당해연도 업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먼저 선보이고, 먼저 경험하실 수 있는 신제품 출시에 특화된 ‘민트 라벨’이라는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커피엑스포는 신제품 초기 붐업 효과 극대화 및 업계 트렌드를 미리 예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 친화적 소통의 기회
서울커피엑스포는 참가사의 제품을 활용하여 대상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형 컨텐츠를 능동적으로 생산하는데 많은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또한 정교하게 관리되고 있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커피엑스포와 관련된 많은 제품들이 대상 고객들의 일상적인 대화에 편히 오르내릴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인 소통의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고자 합니다.

서울커피엑스포가 이런 효과를 가능케 하는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성장하는 전시회

달리는 말에 올라타셔야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지난 전시회 참가업체수, 참관객수, 부스수, 부스면적 모든 면에서 서울커피엑스포는 자라고 있습니다.

5개년 개최 추이

계속 참가하고 싶은 전시회

참가해보신 분들의 서울커피엑스포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했을까요? 81.6%의 재참가 의향. 그 이상의 답변이 있을까요?

참가사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