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조화의 향연, 밴보시부티크
깔끔한 조화의 향연, 밴보시부티크
작성자 : coffee expo 작성일 : 2017-09-27

카페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요즘, 특별한 컨셉이나 인테리어가 없다면 살아남기 힘들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먼저 소개했던 Aa 디자인 뮤지엄 옆에 위치한 카페이기도 하다. 홍대는 이미 유니크한 카페의 집합소로 자리 잡았다. 그래서 그런지 다채로운 카페들이 홍대, 상수역 부근에 많다.

대리석과 분홍색과 민트색의 조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밴보시부티크의 인테리어는 그들에게 취향저격일 것이다.

깔끔하고 색감이 예뻐 티비 프로 인터뷰 장소로도 이용되었다고 한다.

기본 대리석 테이블을 기본으로 분홍색과 흰색, 회색의 의자들이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이제 가을이고 겨울이 다가왔지만, 여름에는 시원하고 깔끔한 대리석 테이블이 인기다.


테라스에는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쿠션이 준비되어있다.

분홍하면 플라밍고가 떠오르기 마련인데, 분홍색의 플라밍고가 밴보시부티크 컨셉으로 있다. 오른쪽 편에 보이는 자판기는 여성용 스타킹 자판기이다.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일반적인 커피말고도 밴보시부티크만의 메뉴들도 많다. 오레오, 시리얼, 마시멜로 등 달달한 디저트가 토핑되어 있는 딸기쉐이크는 피곤할때, 당충전할 때 제격이다. 비쥬얼만으로도 벌써 달콤하다.



폭신폭신한 쿠션 소파도 한편에 마련돼 있다. 대리석 테이블과 뒤에 화분은 이 카페에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실, 밴보시부티크 어디서나 색감과 구도를 잘 맞춘다면 원하는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이다.

 

밴보시부티크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22

영업시간 : 평일 12:00~22:00 주말 11:00~22:00

문의 : 02-337-9896

포스팅에 도움을 주신 분 : 네이버 블로거 ‘아얌이’, ‘샬로무드’ 님

 

목록